[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 2025년5월17일 파말리캉 vs 카사피아 분석 중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 2025년5월17일 파말리캉 vs 카사피아 분석 중계
1. 경기개요
2025년 5월 17일에 열리는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의 파말리캉과 카사 피아 경기 분석입니다. 이번 경기는 시즌 마지막 라운드인 34라운드에서 열리며, 양 팀 모두 중위권 순위를 두고 자존심 싸움을 벌이는 경기입니다. 파말리캉은 현재 리그 8위, 카사 피아는 7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승점은 단 1점 차이로 박빙입니다.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은 없는 상황이나 최종 순위 확보와 시즌 마무리 분위기를 위해 양 팀 모두 동기부여가 남아있는 경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파말리캉은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홈 이점을 최대한 살려 승점 3점을 노릴 것입니다.
2. 홈팀분석 - 파말리캉
파말리캉은 최근 리그에서 2연패 포함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부진을 겪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경기에서는 산타 클라라에게 1대2로 패배하며 실망스러운 결과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로 저조한 흐름을 보이며 공격에서는 6골, 수비에서는 10실점을 기록하는 등 수비 불안이 두드러지는 경기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홈 경기에서는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의 압도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어 홈 팬들 앞에서는 더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시즌 전체적으로는 11승 11무 11패로 균형 있는 성적이며, 홈에서는 6승 7무 3패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원정팀분석 - 카사 피아
카사 피아는 직전 경기에서 브라가를 상대로 2대1 승리를 거두며 5경기 무승에서 탈출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로 불안한 경기력이 이어지고 있으며, 원정에서는 시즌 내내 약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원정 7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평균 득점 1골, 실점 1.43골로 원정에서의 공격력과 수비력 모두 기대치 이하입니다. 카사 피아는 수비적 운영을 기반으로 역습을 노리는 전형적인 경기 운영을 하며 이번 경기에서도 무승부만으로 7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수비적으로 내려서는 전술이 예상됩니다. 다만 공격에서는 효율적인 득점 루트가 부족한 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4. 최종분석
이번 경기는 양 팀 모두 큰 동기부여가 부족한 상황에서 진행되는 이른바 '데드 러버' 경기로, 양 팀 모두 수비적이고 신중한 경기 운영이 예상되며, 득점이 많이 나오지 않는 흐름이 유력합니다. 특히 파말리캉은 홈에서 강세를 보이며 최근 흐름에서도 홈에서는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홈 이점은 확실히 존재합니다. 카사 피아는 원정에서는 극도로 부진하며 특히 득점력 저하가 두드러지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낮은 득점 가능성이 예상됩니다. 양 팀의 최근 맞대결에서도 1대1 무승부가 나왔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언더 2.5골 경기 양상과 파말리캉의 근소한 우세 가능성이 높습니다.
5. 픽추천
-
파말리캉 승 - 홈에서 강세를 보이는 파말리캉이 동기부여가 떨어진 카사 피아를 상대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언더 2.5골 - 양 팀 모두 최근 득점력 저하와 경기 중요도를 고려할 때 저득점 경기가 예상됩니다.
-
정확한 스코어 1-0 파말리캉 승 - 두 팀 모두 공격력보다는 수비적으로 운영할 가능성이 높고, 파말리캉이 홈에서 한 골 차 승리를 거둘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6. 결론
이번 프리메이라리가 파말리캉과 카사 피아의 경기는 시즌 마지막 라운드로 양 팀 모두 유럽 진출과는 거리가 멀지만 순위 경쟁과 홈팬 앞에서의 자존심을 위해 중요한 승부입니다. 파말리캉은 홈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바탕으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되며, 카사 피아는 승점 1점만 확보해도 되기 때문에 수비적으로 임할 가능성이 높아 전반적으로 득점이 적은 흐름의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분석의 출처는 올스티비입니다.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의 파말리캉과 카사 피아 경기 중계도 올스티비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