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나 대체 골키퍼 찾는 맨유 마르티네스 임대 제안했지만 빌라 거절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오나나 대체 골키퍼 찾는 맨유 마르티네스 임대 제안했지만 빌라 거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신적지주 작성일 25-07-23 06:38 조회 367 댓글 0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스톤 빌라의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임대를 시도했지만 거절당했다.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맨유가 마르티네스 임대를 제안했지만 빌라가 이를 거절했다고 보도했다.

 

맨유는 최근 브라이언 음뵈모 영입을 완료하며 공격진 보강을 마무리했고, 이제 골키퍼 보강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주전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는 실망스러운 경기력과 부상으로 인해 개막전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후보로 떠오른 마르티네스는 월드컵 우승 경력이 있는 검증된 베테랑 수문장이지만, 이적료 부담으로 인해 맨유는 임대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빌라는 PSR 규정을 고려하면서도 임대 형식에는 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맨유는 다른 후보인 벨기에 국적 23세 골키퍼 장 바우티 라멘스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로얄 앤트워프 소속의 라멘스는 지난 시즌 리그 30경기에 출전해 안정적인 활약을 펼쳤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와라TV 스포츠중계 와라TV

와라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와라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PC 버전으로 보기
채팅서버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